‘전 세계 매출’
검색결과
-
자산 5조 기준 15년째 그대로…규제 대기업만 2배로 늘었다 [시대 뒤처진 대기업규제]
지난 3월29일 서울 원도심 일대. 대기업 사옥 등으로 쓰이는 빌딩들이 밀집해 있다. 뉴스1 경제력 집중 억제 규제를 받는 ‘대기업집단’ 수가 15년새 2배 가까이로 불었다. 한
-
구강세정 브랜드 워터픽, 5년 연속 ‘고객 충성도 대상’
구강세정기 브랜드 ‘워터픽’이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. 워터픽은 1962년 설립 이래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
-
[라이프 트렌드&] 7초마다 1개씩 팔린 프라이팬…주방용품 브랜드 매출 세계 1위 기록
글로벌 주방용품 대표 브랜드 ‘테팔’ 눌어붙지 않는 강력한 코팅력 요리 적합한 때 알려주는 열센서 편의성 높인 혁신 기술력 돋보여 테팔의 주방용품은 글로벌 이노베이션 센터
-
[단독] 에어버스 "한국에 R&D센터 설립…우주 개발도 논의"
10일 오후 서울 중구 서소문 인근 에어버스코리아 사무실에서 프란시스코 산체스 세구라 에어버스D&S COO가 중앙일보와 인터뷰했다. 전민규 기자 “한국은 혁신적인 기술과 시장,
-
[최준호의 사이언스&] 이 땅에도 민간 주도 ‘뉴 스페이스’ 꽃필 수 있을까
최준호 과학전문기자, 논설위원 우리나라에도 세계와 경쟁하는 민간 주도의 ‘뉴 스페이스(New Space)’ 시대가 올 수 있을까. 오는 27일 대한민국 우주항공청(KASA) 출범
-
“라인 망할까 펑펑 울었다” 이랬던 네이버 치명적 실수 유료 전용
Today’s Topic “미⋅중 맞설 ‘제3극(極)’ 되겠다”네이버 이해진의 글로벌, 멀어지나 “네이버는 라인(LINE)으로 글로벌 진출 모델을 만들었다. 직원들이 발버둥치